NH농협 올원 All100 카드

NH농협 올원 All100 카드

연회비

  • 8,000원 (JCB)
  • 10,000원 (MasterCard)

전월 실적

  • 30만원 이상

주요혜택

생활적립서비스 대상 가맹점 NH포인트 10% 적립

전월실적월 통합 적립한도적립률
30만원~1만원10%
60만원~2만원
90만원~3만원
150만원~5만원
  • 백화점: 롯데, 신세계, 현대, AK, 갤러리아(인터넷몰 제외)
  •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슈퍼마켓, 인터넷몰 제외)
  • 농협판매장: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파머스클럽, 식자재매장, 신토불이매장, 농협몰, 두레미담, 농협홍삼 체인점, 목우촌 체인점 (목우촌명가, 웰빙마을, 바베큐마을, 또래오래 등), 안성팜랜드 등
  • 병원·약국·동물병원
  •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후불교통이용건, 월 최대 5천점 적립)
  • 택시
  • 이동통신요금(SKT/KT/LGU+, 해당카드로 자동이체시 월 최대 5천점 적립)
  • 영화: CGV

보험 및 금융 서비스

  • 상해보험 무료제공
  • 대중교통 이용중 상해후유장애보상(5,000만원 한도), 화상수술위로금(50만원한도)
  • 농협 인터넷·모바일·스마트·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
  • 전월(1일~말일) 국내·외 일시불/할부 30만원 이상 시 제공(본인회원명의 계좌에 한함)

OK Cashbag

  • OK Cashbag 가맹점 이용 시 OK Cashbag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제공
  • 세부서비스안내 : OK Cashbag홈페이지

GS리테일 멤버십(GS&Point)

  • GS리테일매장(GS슈퍼, GS25, 왓슨스) 이용 시 GS&Point 적립 서비스 제공
  • 세부서비스안내 :GS리테일 홈페이지

POP 카드

  • POP가맹점 이용시 할인 또는 추가 상품 제공
  • 세부서비스안내 : POP 카드 홈페이지

상품명: NH농협 올원 All100 카드

  • 적립서비스는 2만원 이상 이용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 (단, 택시, 병원·약국·동물병원은 ‘2만원 이상 이용’ 적립 조건 제한 없음)
  • 무이자할부 이용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무이자 행사 및 우수고객 서비스에 의한 무이자 지원시에도 적립제외
  • 적립대상 가맹점은 NH농협카드 가맹점분류상 해당업종 이용액에 한합니다.
  • 카드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미달 시에도 최저한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생활 적립 서비스의 경우 30만원을 초과하는 전월 실적발생 시 해당 할인한도 구간으로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전월실적은 해당카드로 전월(1일~말일)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을 의미합니다.
  • 해외이용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월말 이용 시 익월에 접수되는 경우가 있음)
  • 생활적립 서비스 대상가맹점, 상품권, 기프트카드 및 대학등록금, 제세공과금(국세, 지방세, 우체국 우편요금 등),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의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 생활적립서비스 대상가맹점(전월 실적제외 가맹점):백화점(5곳), 대형마트(3곳), 농협판매장, 병원/약국/동물병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및 택시, 이동통신요금, 영화(CGV)
  • 매출취소 발생시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월간 적립한도가 제한된 서비스는 매월별(1일~말일) 해당카드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 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대금은 당월 이용금액이 다음 달 이용실적에 반영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카드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카드별 이용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서비스 적용은 NH농협카드 가맹점 분류상 해당 가맹점·업종 이용액에 한합니다
  • NH올원 All100 카드는 즉시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5년 7월 15일) 이후 5년 이상 축소·폐지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도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 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
  •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경고문구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