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 1Q Coupon 카드

KEB하나 1Q Coupon 카드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대상 카드

연회비

  • 15,000원 (UPI, MasterCard)

전월 실적

  • 30만원 이상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 기간: 2019.8.1 ~ 8.31
  • 내용: 온라인(PC/모바일웹)에서 이벤트 대상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2019.9.30까지 1회 이상 결제 시 연회비 100% 지급
  • 연회비 지급방법: 결제계좌로 입금
  • 연회비 지급일자: 2019.10.31 예정

영역지난달 실적금액최소결제금액적립혜택월 적립 한도
커피/베이커리30만원 이상5천원 이상20%2만 P
영화/생활용품1만원 이상
SSM/배달앱2만원 이상
통신요금5만원 이상5천 P5천 P/월 1회
편의점/약국5천원 이상1천 P최대 1만 P/월 10회
주유/마트60만원 이상5만원 이상10%1만 P
인터넷 쇼핑몰없음1만 P
예시

영역대상가맹점
커피/베이커리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영화/생활용품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 올리브영, 다이소
SSM/배달앱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GS슈퍼 / 배달의민족, 요기요
통신요금SKT, SKB, KT, LGU+ 자동이체
편의점/약국편의점 / 약국 업종 전 가맹점
주유/마트전 주유소(LPG 제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인터넷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티몬
예시

통합 적립한도

  • 커피/베이커리, 영화/생활용품, SSM/배달앱의 3개 영역은 각각 1만P까지 적립 가능하며, 통합적립한도 합산 2만P까지 적립됩니다.
  • 예시) 같은달에 커피/베이커리 영역 8천P, 영화/생활용품 영역 8천P, SSM/배달앱 영역 8천P 각각 적립대상으로 발생시 합산 한도 2만P 적립됩니다.

추가 정보

  • 서비스 영역 가맹점에서 결제 건당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제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적립 서비스 제공 유의사항:
  • 공통 : 서비스 영역 가맹점 중에서 백화점 / 마트 등에 입점한 임대매장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SSM / 편의점 : 온라인 매출 건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적립 서비스 제외 대상 :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무이자 할부 매출건
  • 카드 사용에 따른 하나 Syrup Wallet 포인트 적립은 매월 7영업일 이내 제공 됩니다.
  • 적립시점까지 매출 접수된 매출건에 대해 적립되며, 가족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은 본인회원의 1Q Coupon 멤버십으로 적립됩니다.
  • 쿠폰/포인트 사용 등 혜택이 적용된 매출에 대해서는 하나카드로 접수된 매출액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포인트 적립 적용된 매출을 취소할 경우 적립 예정 포인트에서 차감합니다.

Syrup Wallet 포인트와 쿠폰교환소란?

  • 하나 Syrup Wallet 포인트는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제휴 포인트이며, Syrup wallet의 Syrup wallet 쿠폰교환소에서 SK플래닛과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과 할인 혜택으로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yrup Wallet 쿠폰교환소는 적립한 하나 Syrup Wallet 포인트로 쿠폰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교환소입니다.

Syrup 쿠폰교환소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Syrup wallet에 1Q coupon 멤버십 카드 다운로드(Syrup wallet 기존이용 고객은 카드 발급일 다음날에 자동 다운로드)
  • 적립된 Syrup 포인트로 쿠폰 교환(Syrup 포인트 적립 시, 안내 Push 발송)
  • 교환한 쿠폰을 가맹점에서 사용
  • 하나 Syrup Wallet 포인트 적립 및 쿠폰 교환을 위해서는 Syrup wallet App. 설치 후 1Q coupon 멤버십 카드 발급이 필요합니다.
  • 본인회원 카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에 설치된 Syrup wallet에만 1Q coupon 멤버십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가족회원은 쿠폰 교환 불가)
  • 적립 후 90일 이내에 쿠폰으로 교환하지 않은 포인트는 OK Cashbag 포인트로 자동 전환 됩니다.(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전환됩니다.)
  • 이미 쿠폰으로 교환 및 교환 후 미사용 한 건에 대해서는 OK Cashbag 포인트로 전환 불가합니다.

카드 사용 중 문의사항 발생 시

  • Syrup 포인트 적립 문의 : 하나카드 고객센터
  • Syrup 포인트 사용 및 쿠폰 사용 문의 : Syrup 고객센터
  • 지난달 실적 제외 대상:
  • 적립서비스 받으신 사용금액 전체, 국세, 지방세, 공과금(전기요금 포함), 초중고대학 납입금, 아이행복 정부지원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이용금액,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무이자 할부 매출건
  • 실적 및 적립/할인한도 산정기준:
  • 실적/이용금액: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 무승인 이용금액은 매출접수일자 기준으로 적용
  • 할부이용 전체금액은 할부 이용일자의 이용금액으로 반영
  • 해외 이용금액은 승인일자 및 승인금액 기준으로 산정 (무승인 매입은 매입 월에 산정)
  • 본인카드와 가족카드의 실적 및 적립/할인한도는 합산하여 산정
  • 매출접수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출취소시 취소 접수된 달에서 적립/할인된 금액 및 실적을 차감 반영
  • 적립대상 가맹점/업종은 하나카드 기준에 따라 제공됩니다.
  •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실적 30만원 미만이어도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60만원 미만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
  • 커피/베이커리/영화/생활용품/SSM/배달앱/통신요금/편의점/약국 영역 서비스 제공
  • 주유/마트/인터넷쇼핑몰은 전월 실적 60만원 이상시에만 서비스 제공됩니다.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 금액에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VISA 1.0%, mastercard 1.0%)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거래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 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 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 → 이용안내 → 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고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 1.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 2.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VISA 1.0%, mastercard 1.0%)) X 전신환 매도율
  • 3.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 매도율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18년 8월 7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3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경고문구


  • 2개 이상 카드사의 카드를 소지하실 경우, 회원님의 복수카드 정보가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해 카드사간 공유되어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3%)은 회원별·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이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