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 시그마카드

SC제일 시그마카드

연회비

  • 195,000원 (BC글로벌)
  • 200,000원 (MasterCard)

전월 실적

  • 없음

포인트 적립


온라인, 병원 해외에서 1.5배 적립!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적립 한도 없이 적립!

가맹점적립률
온라인1.5%
병원1.5%
해외1.5%
일반가맹점1.0%
예시
  • 온라인 적립은 ISP결제를 통한 거래에 한하며, 온라인 및 해외사용, 모든 병원 가맹점은 BC카드에 등록된 업종 기준으로 적립
  • 병・의원, 안과, 치과, 한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등(BC가맹점 등록기준)

연간 이용액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


전년 이용액 3천만원 이상전년 이용액 5천만원 이상
5만 포인트10만 포인트
예시

Thank You 선물(매년)


2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 (일 1회, 연 2회, 10만원 이상 사용 시 10만원 할인)

대상가맹점

  • 모든 병 의원 (병 의원, 한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등)
  • 국내 7대 특급호텔 (그랜드하얏트, 신라호텔, 웨스틴조선호텔, 롯데호텔, JW메리어트, 그랜드워커힐, 비스타워커힐)
  • 온라인 (오픈마켓, 인터넷쇼핑몰 등)
  • 해외사용
  • 골프 (실외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 모든 병의원/온라인/해외사용, 골프가맹점은 BC카드에 등록된 업종 기준으로 적용
  • 카드발급 첫 해의 경우, 수령월 포함 3개월 이내 본인회원 신용구매 사용액(가족회원 사용실적 포함) 100만원(승인기준) 이상 본인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2차년도부터 전년도 사용실적(매출표접수)이 1,200만원(가족회원 사용실적 포함) 이상인 고객에 한해 제공(단, 연회비 정상 결제 이후의 사용액에 한해 혜택제공되며, 매년 수령월은 서비스 미대상임)
  • 수령월 기준으로 수령월 포함 12개월 내 해당 가맹점에 한해 매년 제공되며, 해당기간 내 미사용시 청구할인 혜택 소멸

해외/여행 특화 혜택 제공


해외 이용수수료면제 (단, 국제카드사 Master수수료 1% 청구)
무료 해외 여행 보험(현대해상)상해의료비 최고 5백만원 배상책임 최고 2백만원
휴대폰 손해 최고 1백만원
프리미엄 공항 리무진&밴 이용에쿠스 330급 이상 편도 1회 10만원~11만원
밴 편도 1회 8만원~10만원(예약 : 02-2063-3545)
잠바쥬스 음료 할인연 1회, 인천공항 내 매장에서 1만원까지 청구할인
예시
  • 해외 이용수수료 : 국외결제금액의 0.35%
  • 무료 해외여행보험은 항공기탑승요금 전액 시그마카드 결제 조건
  • 프리미엄 공항 리무진 & 밴 이용 혜택은 전액 시그마카드 결제 조건

포인트 적립 공통조건


  • 포인트 적립 제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해외사용 수수료 포함), 각종 세금(지방세 납부액 등),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납부 금액, 상품권/기프트 카드 구매(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 적립은 결제일에 따른 신용 공여 기간을 기준으로 매입된 건을 결제일에 적립
  • 유이자 할부 이용 금액은 최초 1회 차 청구 시 승인 금액 전체를 적립
  • 가족카드로 사용된 국내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은 본인 카드로 적립
  • 1회 이용금액 천원 단위 미만은 절사 후 적립
  • 무이자할부 등의 프로모션 적용시 포인트 적립은 적용되지 않음
  • 연간 이용액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는 조건 충족 종료월의 익익월에 제공

포인트 사용


360도 리워드몰상품권, 전자제품 등 다양한 상품구매 가능
SC제일은행 거래수수료 결제은행거래수수료 결제 및 대출이자납부, 상품 신규가입 초회 납입
포인트 기부사회복지법인 한빛재단 앞 기부가능
항공 마일리지 전환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360° 리워드 15포인트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360° 리워드 20포인트 =대한항공 1마일리지)
  • 단, 마일리지 전환은 BC카드사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 마일리지 제휴 카드 보유 시 가능
결제대금 차감신용카드 결제대금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
예시
  • 자동 마일리지 전환서비스 신청을 통해 360° 리워드 30만 포인트 적립시마다 자동으로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전환이 가능한 서비스로 카드 발급시 신청 가능합니다.
  •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적립 시점에서 5년이며 포인트 사용 및 소멸은 선입 선출로 적용됩니다.
  • 포인트 유효 기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한이 경과된 포인트는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 포인트 유효 기간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6개월 전에 이용대금명세서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 포인트 기부를 통한 자선단체 기부 시 기부금액과 더불어 국세청 연말정산에 필요한 성명, 주민번호, 주소, 연락처 등의 정보가 함께 제공됩니다.
  • 별도 명시가 없는 경우, 1원 = 1포인트 입니다.
  • 포인트 잔액 1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단위는 1원)

서비스 유의사항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우대 환율 90% 적용: 영업점 방문하여 시그마카드 제시 시 (단, 해외송금 제외)
  • 무료 바로알림서비스: 카드 승인 시 무료 알림 SMS
  • 은행거래 실적에 따른 360˚ 리워드 포인트 적립: 수신평잔, 신용카드 신규/사용, 급여이체, 인터넷 신규, 인터넷뱅킹 로그인 등
  • 마스터월드 서비스는 국제브랜드사의 특정 제휴가맹점의 계약이 연장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다른 서비스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브랜드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별도의 설명서를 참조 바랍니다.
  • 신용카드를 중도 해지하는 경우, 잔여기간에 대한 연회비(초년도 연회비 포함)를 반환해 드립니다.
  • 필요 이상으로 과도하게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의사항
  •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본 카드의 출시일 2013.09.12)
  •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BC Global 브랜드로 발급받으신 카드로 해외에서 사용하실 경우 각 국가별 일부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대체 결제 수단을 함께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출 취소 발생 시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 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해외 사용분은 매출표접수 시점에 실적에 반영됩니다.
  • Thank you 선물의 주요7대 특급호텔 가맹점의 경우 비즈니스급 호텔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조하거나 SC제일은행 영업점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