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Noon 카드

신한 Noon 카드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대상 카드

연회비

  • 8,000원 (UPI, MasterCard)

전월 실적

  • 50만원 이상

점심할인

예시

점심시간 요식업종 가맹점 30% 할인

  • 일 1회 할인 적용
  • 1회 승인금액 1만원까지 할인 적용
  • 오전 11시~오후 2시 이용한 거래 기준입니다.
  • 요식업종 가맹점: 한식/일식/중식/양식/일반대중음식점/뷔페/패스트푸드 업종 가맹점
  •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입니다.
  •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에 입점된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커피할인

예시

커피전문점/제과점 업종 가맹점 2천원 할인

  • 일 1회 할인 적용
  • 1회 승인금액 5천원 이상 이용 시 할인 적용
  •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입니다.
  •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에 입점된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3천원 할인

  • 월 1회 할인 적용
  • 자동이체 금액 5만원 이상 시 할인 적용
  • 전월 Noon 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 Noon 카드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는 이용 실적 조건 없이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택시 할인

예시

택시요금 20% 할인

  • 일 1회 할인 적용
  • 1회 승인금액 1만원까지 할인 적용
  • 후불 교통/비교통카드 모두 할인 적용됩니다.

해외 직구몰 할인

  • 테일리스트 구매금액 5% 할인 (월 1회, 최대 5$ 할인)
  • 비타트라 구매금액 5% 할인 (월 1회, 최대 5$ 할인)
  • 엘로로 구매금액 5% 할인 (월 1회, 최대 5$ 할인)
  • 라튜 구매금액 5% 할인 (월 1회, 최대 5$ 할인)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 몰테일 배송비 5% 할인 (월 1회, 최대 3$ 할인)

해외 서비스 수수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해외 일시불 거래시 발생하는 해외 서비스 수수료(0.18%) 금액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
  • 할인 서비스는 전월 Noon카드 이용 금액에 따른 월 할인횟수 범위 내에서 제공이 됩니다.
  • 점심값 할인 적용 매출 금액/커피 할인 적용 매출 금액/이동통신요금/택시이용 금액/국세/지방세/공과금 납부금액/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거래 취소 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가맹점은 점심값 할인, 커피 할인, 통신 할인, 택시 할인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전월 Noon카드 이용 금액에 따른 월 할인횟수 범위 내에서 제공이 됩니다.(월 기준: 1일~말일)
  • 전월 실적은 전월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이 되며,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이 됩니다.
  • Noon카드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구간대의 할인 횟수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하신 경우 해당 구간대의 할인 횟수가 제공됩니다.
  • 전월 실적 및 월 할인 횟수는 본인+가족카드 합산 적용 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서비스 영역별 고객님이 이용하신 거래 순서대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해외 직구몰 및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는 즉시 할인 적용)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2.01)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고문구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