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대상 카드

연회비

  • 43,000원 (국내전용)
  • 45,000원 (MasterCard)

전월 실적

  • 50만원 이상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 행사기간: 2019년 08월 01일 ~ 2019년 09월 30일
  • 행사대상: 신한카드 최초 신규, 유효기간 만료, 탈퇴 후 3개월 이상 경과 고객
  • 행사내용: 온라인 (PC/모바일 홈페이지 / 앱)에서 행사 대상카드 발급 후 신한페이판에 해당카드 등록 시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 본 행사는 연회비 면제 행사가 아닙니다. 지급하신 연회비를 캐시백해 드리는 행사입니다.
  • 신청한 달의 다음달 15일까지 신한페이판 등록한 고객에 한하여 지급 (예시: 1월 카드신청고객 → 02월 15일까지 신한페이판 가입 시 캐시백 지급)
  • 연회비: 8,000원 ~ 50,000원
  • 캐시백 지급일정: 8월 행사 - 2019년 09월 25일 / 9월 행사 - 2019년 10월 30일

기본 적립 서비스

  • 국내/해외 이용금액(일시불+할부) 1,000원당 1.5 마일리지 적립
  • 월 적립 한도 없음
  •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시에만 당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대해 적립 가능

해외 더블 적립 서비스

  •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원당 1.5마일리지 추가 적립
  • 기본 1.5마일 + 추가 1.5마일 = 총 3.0마일리지 적립
  • 추가 적립되는 마일리지(1.5마일)에 대해 월(1일~말일) 2,000마일리지 적립한도 적용
  • 전월(1일~말일) 국내/해외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시에만 당월(1일~말일) 해외 이용금액(일시불)에 대해 대해 적립 가능
  • 해외 더블 적립 서비스는 해외겸용(Master 브랜드)으로 이용하실 경우 제공됩니다.

마일리지 적립 상세 안내

  •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이용금액만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 및 해외 더블 적립 한도는 본인, 가족카드 합산 기준입니다.
  • 전월 1일~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일시불+할부)을 전월 실적으로 보며, 전월 실적이 50만원 미만인 경우 기본 적립과 해외 더블 적립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제공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되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아래의 경우는 전월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연회비, 각종수수료 및 이자, 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Gift카드 포함)금액, 포인트(전액/일부) 결제 시
  • 포인트사용금액, 거래 취소금액
  • 마일리지 적립은 기본 적립/해외 더블 적립 대상이 되는 총 청구금액을 1,000원으로 나눈 후 1.5마일을 곱하여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각각 적립됩니다.
  • 할부거래의 경우 회차별로 청구되는 금액만큼 각 결제일에 적립됩니다.
  • 연체 및 선입금 여부와 관계없이 결제일 2일 후 항공사로 전송/적립되며, 이후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항공사 번호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채번되며, 가족카드 이용금액도 본인 항공사 번호로 적립됩니다.
  • 아래의 경우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납부(홈페이지, 창구납부 등 모든 지방세 납부 포함),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Gift카드 포함)금액, 포인트(전액/일부) 결제 시 포인트 사용금액, 무이자 할부 이용거래,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거래 취소금액
  • 마일리지의 사용/소멸 정책은 항공사의 마일리지 운영 기준을 따릅니다.

국제브랜드사 서비스 공통사항 안내

  • 국제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국제브랜드사별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사 선택서비스는 각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안내사항과 제공 내용이 상이할 수 있어, 당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이드북 안내(제공처, 제공횟수 및 전월실적 조건 등)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사 홈페이지에 안내된 제공처라 하더라도 당사에서 안내된 제공처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특급호텔 서비스 안내

  • 본 서비스는 특급호텔에서 플래티늄 (BC플래티늄 제외) 및 VIP카드로 결제 시 제공되며, 객실 할인의 경우 예약 시 해당 카드 고객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호텔 내부사정에 의해 성수기에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브랜드 서비스 (VISA/MASTER/AMEX/URS/UPI), 플래티늄 카드 관련 호텔 서비스, 호텔 내 다른 특전 등 기타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레스토랑 할인은 호텔정책에 따라 연회, 행사, 룸서비스, 주류, 음료 등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객실 할인은 정상가 대비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4.05)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고문구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