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씨티 리워드 카드

신세계 씨티 리워드 카드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대상 카드

연회비

  • 8,000원 (국내전용)
  • 10,000원 (Visa)

전월 실적

  • 30만원 이상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 기간: 2019년 1월 1일 ~ 2019년 12월 31일
  • 대상: 씨티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
  • 내용: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이벤트 대상카드를 신규 발급 후, 발급 월 포함 익월 말일까지 발급된 카드로 1회 이상 사용 시 첫 해 연회비 100% 캐시백
  • 지급일: 이용조건 충족 시 발급월 기준 익 익월 말경 당행 전산에 등록된 본인 명의 결제계좌로 지급
  • 카드 신청서 작성을 끝까지 완료하시면 카드 발급을 위한 빠른 심사가 가능합니다.

주요서비스


신세계 서비스

구분세부 정보
현장 할인3~5% 신세계백화점/신세계스타일마켓 이용 시 할인 (일부품목 제외)
씨티 포인트 적립5%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의 특별 포인트 적립
신세계 포인트 적립0.2% 한도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특별적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안내→포인트→특별적립 내용을 참고하세요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스타일마켓 3~5% 할인 전자 쿠폰 월 3~6매 제공 (단, 매월 지급되는 전자쿠폰의 수량, 할인품목 및 할인제외 상품은 ㈜신세계의 정책에 따릅니다.)
  •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식당가, 신세계 면세점 이용 시 5% 씨티 포인트 적립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점까지 씨티 포인트가 적립됩니다.(특별적립 항목))

포인트


높은 수준의 씨티포인트 적립

전월사용액(월)30만원 미만30만원이상70만원이상100만원이상200만원 이상
기본적립율0%0.50%0.75%1.25%1.50%
적립된 씨티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 신세계, 쇼핑, 엔터테인먼트, 휴대폰/교통/주유, 교육 등 5개의 항목에서 카드 사용액의 4%~20%까지 특별 포인트 적립
  •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액에 따라 0.5%~1.5%까지 높아지는 기본 적립률 (적립 한도 없음)
  • 특별 포인트 적립한도를 초과하는 사용액에 대해서는 기본 포인트 적립률 적용 (기본 포인트 적립 한도 없음)
  • 제약업종(약국업종 아님)의 경우 기본 포인트 적립률이 최대 1%로 제한
  • 씨티 포인트 적립 시 기본적립과 특별적립은 중복 적립 불가
  •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 결제는 월별 처음 매입된 1건에 한하여 특별 적립되며 이후 건은 기본 포인트 적립.
  •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 결제 외 요금(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결합/복합 상품, 재판매 휴대폰 요금 등)은 특별적립 제외.
  • 해당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일시불,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이 전월 사용액이 되며, 전월 사용액에 따라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기본 적립률과 월간 특별적립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 (해외 이용액/ 후불교통 이용액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일 기준으로 산정)
  • 전월 사용액 및 특별적립한도는 본인 및 가족카드를 합산하여 적용합니다.
  • 씨티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모든 할인 사용액(놀이공원 등), 무이자 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납부액, 포인트 사용분, 고용/산재보험 등 각종 제 수수료(해외사용수수료 포함)
  • 전월 사용액 제외대상: 신세계 항목 이용금액, 주유, 휴대폰, 교통 항목 이용금액, 상품권/충전/기프트카드 구매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지방세 납부액, 포인트 사용분 및 각종 수수료(해외사용 수수료 포함)

특별 적립

항목가맹점적립%
신세계
  • 신세계백화점(문화센터 포함), 신세계몰, 신세계 백화점 식당가, 신세계 면세점
  • 세일기간, 식품매장에서도 적립 서비스 제공(상품권 및 일부 임대 매장 제외)
5% 적립
쇼핑
  • 이마트(에브리데이,트레이더스 포함), 분스(BOONS), 에스엠마트,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일마켓, 분더샵, 인터파크, 11번가, CJ오쇼핑, 현대Hmall,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5% 적립
엔터테인먼트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T.G.I.F, 세븐스프링스, 파파존스, 미스터도넛
  • 불고기브라더스, CGV, 롯데시네마, 63스퀘어, 설악워터피아, 경주스프링돔, 빈스&베리즈
  • 백화점 및 대형 유통점 입점/임대 매장 등 일부 매장(아웃백, TGIF, 미스터도넛 등) 제외
  • 빈스&베리즈 설악점 및 NEXT점 제외
  • 식사권, 음료권, 티켓머니 등 상품권 및 영화관 내 스낵 구매 시 특별적립 제외
  • 인터넷 예매의 경우 CGV,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한 예매시 특별적립 적용
20% 적립
휴대폰요금/교통/주유
  • SK텔레콤, Olleh KT, LG U+ 버스, 지하철, 택시, 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 버스/지하철 특별적립은 후불 교통 카드 이용건만 해당. 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지역 안내
  • 후불교통카드 이용지역안내
  • 주유는 LPG충전소 포함
4% 적립
교육
  • 전국 학원/유치원
  •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교육업종(학원, 유치원 등)은 직접 방문하여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일부 온라인 업체 또는 인터넷으로 결제하는 경우 제외
5% 적립
2014년 10월 1일(수)부터 부가서비스 확대(SK주유소: 포인트 사용처 추가) 및 의료법령 준수(고운세상피부과: 포인트 사용처 제외)로 인하여 위와 같이 변경됩니다.

월간 특별 적립한도

전월 사용실적(원)30만원 미만30만원 이상70만원 이상200만원 이상
사용액별해당없음1만포인트2만포인트3만포인트
월간 특별 포인트 적립 한도(사용액 별) 내 5개 항목 별로 각 1만포인트의 한도가 적용되며(단, 신세계 항목은 최대 3만 포인트) 월간 특별 포인트 적립 한도는 최대 3만 포인트입니다 (5개 항목 : 신세계, 쇼핑, 엔터테인먼트, 휴대폰 요금/교통/주유, 교육)
  • 신규 발급일로부터 1개월간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월 7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이용 시 적용되는 적립혜택이 제공됩니다.
  • 할부금액은 구매한 월의 사용액에 산정됩니다.
  • 가맹점 업종에 따른 포인트 특별적립은 씨티은행 가맹점 등록 기준에 따릅니다.
  •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에 사용한 거래임에도 이용대금명세서 작업 시점까지 가맹점 매입지연 등의 사유로 당행에 전표 매입이 이루어 지지 않은 경우 당월 청구 대상에서 제외되며,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전표가 매입되는 월의 사용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매출 취소로 인한 특별적립 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특별적립 한도가 적용됩니다.

주요서비스


부담없는 무이자할부

  •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
  • 전국 모든 가맹점
  •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합니다.
  • 무이자 할부 사용액에 대한 씨티포인트 적립은 제외됩니다.
  •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2~3개월 할부 전환 포함, 수수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적용)
  •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전환하거나 전액선결제 시 포인트가 일수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단,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에 따라 적립여부, 적립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할인서비스

놀이공원서비스내용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50% 현장할인
캐리비안베이입장권 30% 현장할인
* 놀이공원 별 일 1회, 연간 2회 본인 회원에 한해 혜택 제공(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는 통합 연 2회)
* 주요 놀이공원 30%~50% 할인
전월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단, 전월 사용액 산정에서 제외되는 매출이 있는 경우 해당 매출 제외)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고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와인클럽의 경우,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로 통합 운영됩니다.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고객센터 문의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비자제휴서비스


VISA PLATINUM 서비스

  • 자세한 사항은 VISA 홈페이지 또는 VISA 서비스 안내장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제공 기간: 2019년 1월 1일 ~ 2019년 12월 31일
  • VISA 홈페이지에 안내되는 서비스 중 VISA SIGNATURE, INFINITE, PLATINUM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당사의 VISA 서비스 안내장에 명시된 제공처가 아닐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국내 주요 특급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이용은 전월 사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승인 거래 기준입니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포인트 사용 분, 해외이용 수수료, 연회비, 제 수수료, 할부 이자 및 기타 무승인거래(교통카드 등)는 제외)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 10%~100% 자유로운 결제방식이 유효기간 내 상시 제공되는 결제제도입니다. (단, 결제비율은 고객별로 선택 범위가 다를 수 있음)
  • 결제일에 청구금액 전액을 결제하지 않고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제한 경우 추가 출금없이 자동 이월되며, 이월금액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단, 최소 결제금액 미만 결제한 경우 최소 결제금액까지 추가 출금함)

연회비


  • 비자카드 : 본인: 10,000원(기본연회비 10,000원, 제휴연회비 없음) / 가족: 없음
  • 국내전용 : 본인: 8,000원(기본연회비 8,000원, 제휴연회비 없음) / 가족: 없음

상품명: 신세계 씨티 리워드 카드

경고문구


  • 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단, 2016년 1월 31일 이후 출시인 경우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반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한 경우.(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 ③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카드사의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
  • 려운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 ①,② :사유발생 즉시 -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