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리뷰: 집중적인 쇼핑과 점심 할인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리뷰: 집중적인 쇼핑과 점심 할인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가장 높은 쇼핑 및 점심 할인 한도를 보유한 신용카드

추천 대상

  • 평소 쇼핑 소비가 높으신 분
  • 평균적으로 점심 한끼에 2만원 이상 소비하시는 분

비추천 대상

  • 해외직구 위주로 쇼핑하시는 분
  •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을 원하시는 분
  • 점심 혜택이 필요한 직장인

Editor's Rating

3.5/5.0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은 모든 카드 중 잠재적으로 쇼핑 및 점심 할인 한도가 가장 높습니다. 이는 전월 실적의 5%가 쇼핑 및 점심 한도로 지정되는 점이 큰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따라서 평소 소비 금액이 높으시며 쇼핑 및 점심 혜택만 집중적으로 필요하신 분께 가장 추천드립니다.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기본 정보
국내외 연회비: 15,000원
점심: 10% 할인 (한도: 전월 쇼핑업종 이용금액의 5%)
쇼핑: 5% 할인 (한도: 전월 쇼핑업종 외 이용금액의 5%)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상세 평가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은 전월 실적이 높을수록 할인 한도가 높아지는게 특징입니다. 이 카드는 쇼핑과 점심 딱 두 영역에서만 할인을 제공하지만 특이한 혜택 구조 상 모든 카드 중 가장 높은 한도까지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월 쇼핑 업종 소비 금액의 5%가 점심 할인 한도로, 그리고 쇼핑 외 모든 소비 금액의 5%가 쇼핑 할인 한도로 지정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월 소비가 늘어날 수록 이 카드의 혜택도 늘어나기에 집중적으로 쇼핑 및 점심 할인을 찾으시는 고소비층 분께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혜택 제공 구조

영역할인율한도
쇼핑업종5%지난달 쇼핑업종 외 이용금액의 5%
점심시간 음식점10%지난달 쇼핑업종 이용금액의 5%

더군다나 이 카드의 쇼핑 혜택은 매우 다양한 가맹점에서 제공됩니다. 일반적인 쇼핑 카드의 혜택은 보통 오프라인 혹 온라인 중 하나에만 한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는 오프라인의 경우 전국 모든 백화점, 마트, 슈퍼, 아울렛, 면세점, 그리고 편의점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사히 온라인의 경우 6대 홈쇼핑, 5대 인터넷몰, 그리고 3대 소셜커머스에서 할인을 제공합니다. 특히 쇼핑 영역에 마트, 슈퍼, 그리고 편의점도 쇼핑 영역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생활비 절약도 하실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해외 소비 시에는 혜택 적용이 되지 않는 점을 유의하실 바랍니다.

혜택 제공 영역

영역상세 정보
오프라인백화점/아울렛몰/면세점
오프라인마트/슈퍼/편의점
온라인CJ오쇼핑, 홈앤쇼핑, 롯데, GS, NS, 그리고 현대홈쇼핑
온라인롯데닷컴,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옥션
온라인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하지만 이 카드는 결제 금액이 20,000원 이상일 때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는 쇼핑 시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점심 혜택 제공 면에서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점심은 저렴하고 간단하게 해결한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20,000원 이상 소비하시는게 어려울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을 수용 가능한 분들은 매우 한정적이지만 필요한 시간적 그리고 경제적 여유를 가지신 분은 이 카드로 매우 높은 한도까지 쇼핑 및 점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평소 점심 및 쇼핑 소비량이 매우 높으신 분

국내용 연회비 15,000원
UnionPay 연회비 해당 없음
해외겸용 연회비 15,000원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정보세부 사항
국내외 연회비
  • 15,000원
연체이자율
  • 약정이율 + 최대 연 3%
세부 정보
  • 점심: 10% 할인 (한도: 전월 쇼핑업종 이용금액의 5%)
  • 쇼핑: 5% 할인 (한도: 전월 쇼핑업종 외 이용금액의 5%)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혜택 비교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와 흡사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른 카드들을 대조해 보았습니다. 가장 본인의 요구에 잘 맞춰진 신용카드를 여기서 확인하세요.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vs 신한 Shopping 카드

점심 혜택이 부재하더라도 더 우수한 쇼핑 혜택을 찾으시는 분께 적합한 신한 Shopping 카드입니다. 할인율이 10%로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모든 백화점, 아웃렛, 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홈쇼핑, 그리고 소셜커머스에서 혜택을 얻으실 수 있기에 가장 다양한 쇼핑 영역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에는 없는 해외 소비의 5%를 캐시백을 연 1회 최대 50,000원까지 환급합니다. 이에 더불어 커피 전문점, 드러그스토어, 서점, 그리고 주유 대상으로도 할인이 가능하여 부가적 혜택도 매우 뛰어납니다. 그러므로 쇼핑에 더불어 보다 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원하시는 분께 가장 이상적인 카드입니다.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vs 농협 올원 Shopping & 11번가 카드 (R-1)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의 전월 실적이 부담스러운 분께 농협 올원 Shopping & 11번가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에서 7%의 할인, 해외 소비에서 5%의 할인, 그리고 일반 음식점에서 5%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더군다나 이 카드의 혜택은 최대 40,000원의 통합 한도를 공유하기 때문에 복잡한 전월 실적 계산 없이 선호하시는 영역에서 더 많은 혜택을 취하시는 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소비 성향을 보유하신 분께는 이 카드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vs 신한 Noon 카드

점심 할인을 원하시는 직장인 분께는 신한 Noon 카드가 더 적절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점심시간 요식업종 금액의 30%를 월 최대 10회 할인 제공해줍니다. 특히 승인금액의 1만원까지 할인을 적용해주기 때문에 더 이상적인 범위내에서 혜택을 제공합니다. 비록 쇼핑 혜택은 부재하지만 추가적으로 월 최대 25,000원 가량의 커피, 통신, 그리고 택시 할인도 제공되기 때문에 점심 할인이 필요하신 직장인 분은 이 카드를 고려해보세요.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vs 신한 The LADY CLASSIC 카드

쇼핑과 점심외 추가 혜택도 찾으시는 분께는 신한 The Lady Classic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이 카드는 쇼핑 금액의 3%를 월 최대 50,000원까지 그리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 요식 업종 금액의 5%를 월 최대 20,000원까지 할인 제공합니다. 추가적으로 학원, 서점, 병원, 그리고 약국 소비액의 5%와 유기농 마트 소비액의 7%를 할인해주기 때문에 생활비 혜택이 올마이쇼핑 카드보다 우수합니다. 따라서 이 카드는 더 넓은 영역에서 혜택 제공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