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IKIT ALL 카드

롯데카드 LIKIT ALL 카드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대상 카드

연회비

  • 10,000원 (국내전용, MasterCard)

전월 실적

  • 없음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 혜택: 대상카드 신규 발급 시 연회비 100% 캐시백
  • 기간: 2019. 06. 01(토) ~ 08. 31(토)
  • 대상: 롯데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롯데카드 신규회원, 캐시백 지급조건 아래 2가지 항목 중 1가지 충족 시 제공
  • 1. 발급한 카드를 ‘롯데카드 라이프’에 앱카드 등록
  • 6월 발급회원 → 7월 21일(일)까지 등록 및 유지시 제공
  • 7월 발급회원 → 8월 25일(일)까지 등록 및 유지시 제공
  • 8월 발급회원 → 9월 22일(일)까지 등록 및 유지시 제공
  • 2.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선택

  • 할인 제외 대상 안내:
  • 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슬림 할부 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국세·지방세·공과금·건강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산재보험·장애인 고용부담금,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매출,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 롯데멤버스㈜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에 한하여 L.POINT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 LIKIT ALL 카드로 결제 시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POINT 적립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다른 L.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
  •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유·편의점 할인 서비스 공통기준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주유·편의점 할인이 적용된 매출 제외)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결제일 할인(청구할인)으로 적용되며 무이자 할부·슬림 할부가 적용된 매출은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유·편의점 할인 서비스는 모든 가맹점 할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금액이 더 큰 서비스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실적 기준

  • LIKIT ALL 카드를 최초 발급하신 경우 카드사용등록일 ~ 다음달 말일까지(발급월 포함 2개월 동안)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주유·편의점 할인이 제공됩니다.
  • 지난 달 실적 산정 시 가족카드 이용실적도 동일한 기준으로 본인카드 이용실적에 합산되며, 남은 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할부 결제 건은 이용일을 기준으로 총 금액이 이용실적에 합산됩니다.
  • 해외 이용액의 경우 롯데카드에 결제 건이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 및 할인대상 건에 포함됩니다.
  • 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결제 건: LIKIT ALL 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LIKIT ALL 주유·편의점 결제일 할인서비스 적용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장애인 고용부담금,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구매,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결제일 할인 서비스

  • 롯데카드의 다른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서비스와 중복 시 할인금액이 큰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승인시점 기준으로 남은 할인한도를 사용하여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 할인이 적용된 결제 건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건이 롯데카드에 접수된 후(약 2~3일 소요) 할인한도가 복원됩니다. 할인한도가 복원되기 전의 결제 건은 승인시점 기준 할인한도로 할인이 적용되며, 추후 한도 복원 후에 추가로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 취소 건 접수 확인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조회 ▶ 카드이용취소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롯데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의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 고지 방법 : 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으로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필요 이상으로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신청 전 혜택 및 이용조건은 홈페이지 또는 상품설명서,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출시일 : 2017년 1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