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IBK기업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Good for

  • 연회비 없음

Bad for

  • 20만원 이상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5% 청구할인

  • 오프라인 쇼핑 통합 월 2회 할인
  • 현장결제 시 가능
  • 할인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제외

다이소 5% 청구할인

  • 오프라인 쇼핑 통합 월 2회 할인
  • 현장결제 시 가능
  • 할인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제외

G마켓, 옥션, 11번가 이용금액 10% 청구할인

  • 온라인 쇼핑 통합 월 2회 할인
  • 모바일/PC결제 모두 가능
  • 할인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하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제외

카카오페이 가맹점 이용금액 15% 청구할인

  • 카카오페이 이용 가능 가맹점은 카카오톡 더보기 내 '카카오페이'에서 확인
  •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결제한 금액 대상
  • 통합 월 2회 할인
  • 모바일/PC/현장결제 모두 가능
  • 할인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제외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이용금액 10% 청구할인

  • 온라인 쇼핑 통합 월 2회 할인
  • 모바일/PC결제 모두 가능
  • 할인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하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제외

올리브영, 랄라블라 5% 청구할인

  • 오프라인 쇼핑 통합 월 2회 할인
  • 현장결제 시 가능
  • 할인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제외
  •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 한도 5천원
  •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 한도 1만원
  •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 한도 2만원
  • 할인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됩니다. 단, 이용실적 산정 시 할인 서비스 적용 거래건, 제세공과금, 상품권, 대학등록금, 후불교통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 카드 수령일로부터 다음 월 말일까지는 카드 이용실적이 미달하더라도 통합할인한도 5천원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월간 통합할인한도란 전월 이용실적 충족 시 제공되는 할인한도로 할인 금액은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월간 통합할인한도는 할인되는 매출이 정상 처리되는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 월간 통합할인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매월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 통합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할인 서비스에서 상품권 구매금액은 할인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 카드 승인 취소 시, 취소 매출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할인 받은 매출이 취소되었을 경우 할인 받은 금액은 반환(청구) 처리됩니다.
  • 모든 서비스는 비씨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을 따릅니다.
  • 동일 매출에 대하여 할인 서비스가 중복될 경우, 계산된 할인 금액이 큰 서비스를 기준으로 할인율/할인액/할인횟수가 적용됩니다.
  • 이용방법: '카카오톡' 실행 후 더보기 내 '카카오페이' 에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포함한 신용/체크카드 등록 후 이용

후불교통(선택시/만18세 이상)

  • 이용한도 : 10만원(상환 후 다음 영업일에 한도생성)
  • 계좌출금 : 월 3회(매월 10일, 20일, 말일+2영업일)

이용한도

  • 1회 / 1일 1천만원, 월 2천만원(국내외 통합 관리)
  • 한도조정이 필요한 경우 거래 영업점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이용시간 제한

  • 시스템 점검시간: 일요일 00:05~0:20(약 15분간)
  • 전산시스템 점검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모든 은행이 실시하고 있으며, 점검시간과 일정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고 문구


  •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5년 이상 축소ㆍ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ㆍ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2개 이상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으로써 본인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 단,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 대출금리(신규 대출기준)
  • 카드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