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우리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연회비

  • 연회비 없음

전월 실적

  • 20만원 이상
  •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결제한 금액 대상 (모바일 /PC 모두 가능)
  • 통합 월 5회 캐쉬백
  • 캐쉬백금액은 월간 통합캐쉬백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캐쉬백 제외
  • 해당 캐쉬백을 제공하는 카카오페이 가맹점은 우리카드 가맹점 기준과 다릅니다.
  • 현장결제는 추후 가능 예정
  •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결제한 금액 대상(모바일/PC 결제 시 가능)
  • 통합 월 5회 캐쉬백
  • 캐쉬백금액은 월간 통합캐쉬백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캐쉬백 제외
  •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올리브영, 랄라블라, 다이소 (현장결제 시 가능)
  • 통합 월 5회 캐쉬백
  • 캐쉬백금액은 월간 통합캐쉬백한도 내에서 제공
  • 상품권 구매금액은 캐쉬백 제외
전월 실적20만원 이상50만원 이상100만원 이상
월간 통합 캐쉬백 한도7천원1만 5천원2만 5천원

  •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캐쉬백 서비스" 받은 이용건(해당 이용금액 전체)는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되므로 실제 요구되는 실적금액은 상기 명시된 전월 실적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예) 전월실적 100만원이상 구간에 해당되는 고객이 당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 50만원을 포함한 100만 원을 이용하여 50만원에 대해 2만 5천원의 캐쉬백 서비스를 받은 경우 해당 매출 전액이 이용실적에 서 제외됨에 따라 당월 이용실적은 50만원으로, 익월 100만원이상 구간에 해당되는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캐쉬백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가맹점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됩니다.
  • 캐쉬백 서비스의 캐쉬백금액은 카드결제 이후 2~3 영업일 후에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카드 수령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카드 이용실적이 미달하더라도 통합캐쉬백한도 7천원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월간 통합캐쉬백한도란 전월 이용실적 충족 시 제공되는 캐쉬백한도로 캐쉬백금액은 월간통합캐쉬백한도 내에서 적용됩니다.
  • 월간 통합캐쉬백한도는 당사 카드매출전표 매입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 월간 통합캐쉬백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매월 말일까지 적용되며, 잔여 통합캐쉬백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카드 승인 취소시, 취소 매출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캐쉬백받은 매출이 취소되었을 경우 캐쉬백받은 금액은 반환(청구)처리 됩니다.
  • 캐쉬백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을 따릅니다.*동일 매출에 대하여 캐쉬백 서비스가 중복될 경우, 계산된 캐쉬백 금액이 큰 서비스를 기준으로 캐쉬백율/캐쉬백액/캐쉬백 횟수가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여, 각각 전월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매월 2주차 금요일 00:25∼00:40 (15분)
  • 매월 2주차 일요일 02:00∼06:00 (4시간)
  • 우리은행 외 계좌 이용 시 매일 자정 전후 20분, 및 해당은행 정기점검시간 동안 이용이 제한됩니다.
  • 우리은행 외 계좌 이용시 해외 ATM 현금인출 및 조회가 제한됩니다.
  • 점검시간은 전산시스템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 신용결제 서비스 신청시 점검 시간 중 사용은 전액 지정한 소액 신용 한도범위 내 신용 승인됩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혹은 마일리지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하나
  • 전월(또는 직전3개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가맹점[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국내가맹점이 아님.
  • 일부 상품의 경우 해외가맹점 매출 포함]의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이며, 다른카드 이용금액/가족카드 이용금액은 합산하지 않습니다.
  •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 각각 이용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카드 신규 발급 직후에는 카드 수령등록일로부터 다음월(또는 상품에 따라 다다음월) 까지 전월실적이 있는것으로 간주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단, 각 상품별 전월실적 인정금액 기준은 상이하니 상단의 상품서비스 세부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대금명세서의 청구금액과는 무관합니다.
  •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사항[무이자할부, 해외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금액, 할인 적용금액 등이 있으나 상품별 상이함]이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전월 이용대금 산정시 취소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취소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건 취소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한도/횟수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 ~ 말일까지 적용합니다.

경고 문구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 정상이자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홈페이지, 상품설명서, 약관 등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영업추진부 / 상품출시일 : 2018년 10월 08일